빗썸(대표 이재원)이 비트코인 피자데이를 기념하며 편의점 CU(씨유)와 함께 비트코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첫 번째로, 피자 관련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만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하는 '다다익선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상품은 즉석조리 피자, 피자빵, 피자치즈, 피자맛 스낵 등 총 17종과 탄산음료 전 품목이다.
CU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한 뒤, 포켓CU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쿠폰을 발급받아 31일까지 빗썸 앱에 등록하면 된다. 1인 1회 응모 가능하다. 빗썸 회원가입과 계좌 연동이 필요하다.
이 이벤트에서는 응모하는 인원이 많을수록 더 많은 금액의 비트코인이 지급될 예정이다. 26일 행사 종료 시점 기준 △1만 명 미만 응모 시 1만 5000원 △1만 명 이상~2만 명 미만 응모 시 2만원 △2만 명 이상 응모 시 2만 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이 증정된다.
두 번째로, CU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적립 포인트의 50배에 해당하는 비트코인이 최대 5000원 한도로 지급된다. 해당 쿠폰 코드는 오는 31일까지 등록해야 한다.
두 개의 이벤트 참여에 따른 비트코인은 6월 4일 일괄 지급되다. 혜택 조기 소진시 원화 포인트로 지급될 수 있다.
서정화 기자 spurif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