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가정의 달 맞이 편한 AI 라이프' 페스티벌 운영

Photo Image
삼성스토어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세상 편한 AI 라이프' 페스티벌을 운영한다. 사진=삼성스토어

삼성스토어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세상 편한 AI 라이프' 페스티벌을 운영한다.

세상 편한 AI 라이프 페스티벌을 통해 TV, 에어컨 등 최신 AI 가전과 모바일, 태블릿 등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페스티벌 동안 어버이날, 부부의날 인기 선물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여러 제품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을 위해 스마트 패키지 혜택을 준비했다. 21개 품목 1,123개 모델 중 두 품목 이상 동시 구매하는 경우 품목 수에 따라 최대 46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또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가전과 모바일을 포함한 총 258개 품목 중 AI 모델을 2품목 이상 동시 구매하는 경우 품목 수에 따라 최대 6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3일부터 에어컨,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 '바람 가전' 행사 모델 구매 시 품목 수 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무풍에어컨의 경우 △5월 31일까지 구매하면 최대 100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미리 장만 혜택 △반납 없이 추가 20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보상 혜택 △무풍에어컨 1등급 행사모델 구매 시 삼성케어플러스 세척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케어 혜택 △가정용시스템에어컨 추가 설치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Photo Image
삼성스토어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세상 편한 AI 라이프' 페스티벌을 운영한다. 사진=삼성스토어

'스마트모니터'와 '무빙 스탠드'를 결합한 '스무스'와 TV 포함해 냉장고, 세탁기, 로봇청소기, 에어컨 중 하나 이상을 동시 구매 시 최대 80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스토어는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삼성 TV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 중 TV 교체를 희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0만원 상당의 별도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고객 확인은 삼성스토어 행사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삼성스토어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제2회 삼성스토어 이사박람회'를 개최한다. 이사박람회에서는 삼성 가전제품과 함께 홈 스타일링 업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방문 고객을 위한 럭키박스 등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스토어는 5월에도 에너지 고효율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삼성스토어에서 냉장고와 함께 TV, 건조기, 세탁기 중 2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에너지미터를 설치 받을 수 있으며, 소상공인 고효율 가전을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의 최대 40%까지 환급 받을 수 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