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는 3월 우수베타게임에 노스텔라의 '레전드 좀비 헌터 키우기'를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레전드 좀비 헌터 키우기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게 제작된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좀비 바이러스로 인해 멸망에 직면한 인류가 좀비를 처치하고 백신을 찾는 여정을 담았다. 탐색, 장비, 스킬, 승급,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로 플레이어에게 다채롭고 신선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노스텔라는 '유저와 공감할 수 있는 게임' 제작을 목표로 설립된 신생 게임 개발사다. 2020년 출범 이후 '귀검사 키우기: 파밍 방치형 RPG' 등 간단하지만 전략적인 플레이 방식을 담은 게임을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신정훈 노스텔라 대표는 “레전드 좀비 헌터 키우기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RPG를 지향한다”며 “원스토어 베타테스트에서 받은 피드백을 반영해 더 좋은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스토어는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되면 SK C&C 클라우드Z에 적용하기 위해 발생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함께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모두 무상 지원받게 된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