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베이스, 실시간 유량제어솔루션 'xQueue'(엑스큐) 출시

Photo Image
사진=소프트베이스

UI통합솔루션 xFrame5의 제조사인 ㈜소프트베이스가 실시간 유량제어솔루션 'xQueue(엑스큐)'를 출시했다.

xQueue(엑스큐)는 ㈜소프트베이스의 20여 년간 축적된, 전사적 UI통합 및 국내 시중 은행의 영업점 단말시스템 구축 경험을 바탕으로 이뤄낸 장기간의 투자 결과로, 고객사 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과 성능보장에 강점을 보인다.

해당 솔루션은 금융감독원의 '금융IT 안정성 강화를 위한 가이드라인'의 '전산시스템 성능관리'에 있어 좋은 해결책으로 제시될 수 있으며, 경쟁 제품보다 보안성이 더욱 강화돼 향후 금융계에서의 역할이 주목된다.

그간 ㈜소프트베이스는 금융권에서 표준 UI로 선정된 xFrame5(엑스프레임5)를 농협은행 정보계 차세대, 농협중앙회 차세대 경제유통시스템, 하나은행 차세대 통합단말, KB국민은행 차세대 정보계, 하나생명 기간계, DB저축은행 통합단말 등에 납품해왔다.

회사 관계자는 “UI통합솔루션 xFrame5(엑스프레임5)와 실시간 유량제어솔루션 xQueue(엑스큐)를 검토하는 고객사의 문의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차세대 프로젝트를 검토하는 고객사에서 대량의 문의가 온다”라며 “안정적인 운영과 성능보장을 바탕으로 자사 제품 영업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