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K웹툰 원작 애니메이션 B tv서 선봬

Photo Image
SK브로드밴드가 K웹툰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5편을 서비스한다.

SK브로드밴드가 K웹툰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5편을 서비스한다고 2일 밝혔다.

애니메이션 제작사 투니모션과 손잡고 B tv를 통해 공개되는 애니메이션 5편은 △누적 조회 수 1600만 이상을 기록한 웹소설 원작의 '말단 병사에서 군주까지' △캠퍼스를 배경으로 로맨스 코미디를 그린 '너와 나의 눈높이' △뱀파이어와 여고생의 사랑을 소재로 한 '달달한 그녀' △영혼 체인지 정치 스릴러 스토리인 '니브' △누적 조회 수 2400만 이상에 달한 히트작 '매의 검' 최수정 작가의 '화화원행기' 등이다.

해당 작품들은 B tv와 모바일 B tv 애니메이션 홈의 'K웹툰 애니가 되다' 메뉴에서 시청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인기 웹툰 기반으로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투니모션의 '디지털 컷아웃' 기법에 주목했다. 정지된 이미지를 애니메이션화 하는데 중요한 이 기법은 보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공급하는데 핵심요소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최근 K웹툰에 대한 인기와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B tv 고객들을 위해 인기 원작을 기반으로 한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를 선별해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키즈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권혜미 기자 hyemi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