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랩게임즈 '롬', 글로벌 베타 테스트

Photo Image
롬: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

레드랩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준비 중인 신작 하드코어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롬(ROM: Remember Of Majesty)'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23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

롬 베타 테스트는 25일 15시까지 3일 간 진행된다.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전용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추후 정식 출시 시 PC, 모바일의 멀티 플랫폼을 지원할 예정이다.

베타 테스트는 정식 출시와 함께 공개되는 컨텐츠 및 시스템의 대부분을 경험할 수 있다. 캐릭터 성장에 따른 장비 획득 및 강화, 소포 및 거래소를 통한 자유로운 경제 시스템, 폭 넓은 PK 시스템, 길드원과 함께 성장하는 길드 시스템 등을 공개한다.

베타 테스트 기간에는 깊이 있는 테스트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 출석 보상으로 게임 재화, 코스튬·가디언·몬스터 석판, 강화 주문서, 세공석, 제작 재료 등을 얻을 수 있는 '베타 테스트 기념 상자'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몬스터 사냥 시 획득 가능한 '모험가의 증표'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과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모험가의 증표 이벤트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한 클래스별 전투력 이벤트, 최고 강화 인증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베타 테스트는 한국, 대만, 일본 등 10개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레드랩게임즈는 글로벌 트래픽 유입을 통한 서버 및 네트워크 안정성, 클라이언트 최적화 검증에 집중할 계획이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