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 수집 육성 시뮬레이션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던전을 향해' 대규모 시즌 업데이트

Photo Image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신규 시즌 업데이트 '던전을 향해'. 사진=하이브로

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수집 육성 시뮬레이션 '드래곤빌리지 컬렉션'의 '던전을 향해'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60여 종의 신규 드래곤과 탐험 지역 '고룡의 무덤', '어둠의 제단', '가시나무 숲', '몽환의 수정터'가 추가되어 한층 더 새로워진 탐험에서 폭넓은 드래곤 수집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드래곤 특수 액션 '공허의 심연'을 통해 특별 보스와 전투가 가능하며 승리 보상으로 '논'의 알 수집이 가능하다.

또한, 신규 콘텐츠 '지하성채' 특수 탐험 지역 추가로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유저들은 공략을 통해 지하성채에서만 제공되는 희귀한 드래곤을 획득할 수 있다.

지난 8월부터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드래곤빌리지 컬렉션'은 일본 인기순위 앱스토어 3위 및 구글 플레이 6위를 달성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하이브로는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에서 사랑받는 IP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도전을 할 예정이다.

하이브로는 “'드래곤빌리지 컬렉션'을 사랑하는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라며, “새 시즌과 곧 다가올 민족 대명절 추석 달맞이 축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