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부, 황금녘 동행축제 3주차 '동행축제가 대신 선물해드립니다' 이벤트 실시

Photo Image
이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오른쪽 두번째), 이종화 대구광역시 경제부시장(왼쪽 두번째) 등 참석자들이 8월 23일 정부서울청사 별관에서 2023 황금녘 동행축제 추진 계획을 발표하기 앞서 팻말을 들고 축제 홍보를 펼치고 있다. 연합뉴스.

중소벤처기업부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황금녘 동행축제 3주차를 맞아 '동행축제가 대신 선물해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동행축제 3주차 주제 '고향·가족·친지 기(氣) 살리기'에 맞춰 주변 사람에게 응원·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우수 중소기업 제품까지 선물하기 위해 기획했다. 중기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가족·친지·친구에게 보내는 응원·감사 메시지를 남기면 자동으로 참여 완료된다. 가족이나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추첨을 통해 총 52명에게 제이에스티나 시계, 안심유아곰탕, 상떼 화장품 세트, 효미당 양갱세트 등을 증정한다.

황금녘 동행축제 3주차에는 요기요, 지그재그, 애플라인드, 아화골프, 서프홀릭 등이 할인 쿠폰 배포 또는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황금녘 동행축제 관련 특별판매전, 이벤트 정보는 동행축제 공식 누리집과 카카오톡 '대한민국 동행세일'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