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트레이 키즈가 정규3집 속 ‘5성급 K팝 특메뉴’ 매력을 다시 한 번 강조, 기대감을 새롭게 했다.

31일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트레이 키즈 정규3집 ‘★★★★★ (5-STAR)’(파이브스타)는 2021년 8월 정규 2집 ‘NOEASY’(노이지) 이후 약 2년만의 정규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2020년 정규 1집 ‘GO生’(고생) 타이틀곡 ‘神메뉴’(신메뉴)를 기점으로 한 스트레이 키즈 표 마라맛 힙합사운드를 한층 더 풍성하고 단단하게 담고 있다.

타이틀곡 ‘특’을 필두로 ‘DLC’(디엘시), ‘FNF’(에프엔에프), ‘죽어보자’, ‘TOPLINE (Feat. Tiger JK)’(탑라인), ‘Youtiful’(유티풀) 등 12트랙 규모의 수록곡들은 2018년 3월 데뷔곡 ‘District 9’(디스트릭트 나인)부터 거듭하며 무르익은 쓰리라차 표 프로듀싱 역량과 새로운 도전을 더한 별난 스키즈의 고유 개성을 보여준다.

이러한 컬러감은 트리플 밀리언셀링 기록의 ‘MAXIDENT’(맥시던트) 등 2연속 ‘빌보드200’ 정상, 42회차 구성의 두 번째 월드투어 등으로 확고해진 기반과 함께, 선주문 493만장의 기대감을 이끈다.

이렇듯 스트레이 키즈는 정규3집 ‘★★★★★ (5-STAR)’(파이브스타)와 함께 ‘빛깔 번쩍’ 대세로서의 완벽한 존재감을 다질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정규 3집 ‘★★★★★ (5-STAR)’와 타이틀곡 ‘특’은 오는 6월 2일(금)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에 정식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