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아메바컬쳐

프로듀서 페디(Padi)의 특별한 감각이 명품 피처링을 만난다.

페디는 지난 21일 오후 6시 소속사 아메바컬쳐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더블 싱글 ‘Answer Answer (앤서 앤서)’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Answer Answer’에는 타이틀곡 ‘DO (두) (Feat. 이하이)’와 수록곡 ‘OUTCASTAWAY (아웃캐스트 어웨이) (Feat. THAMA, YDG)’ 등 페디가 직접 프로듀싱한 총 2곡이 수록된다.

소울풀한 목소리와 매력적인 리듬감을 지닌 보컬리스트 이하이, 올라운더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 따마(THAMA), 유일무이한 랩 스타일과 그루브로 힙합씬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양동근(YDG)까지 탄탄한 피처링진이 눈길을 끈다. 장르를 아우르는 아티스트들과 페디가 펼칠 신선한 음악적 케미스트리에 관심이 높아진다.


또한, 비아이(B.I)가 타이틀곡 ‘DO’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곡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었다. 비아이와 페디는 프로듀싱 크루 화이트 노이즈 클럽 멤버로 활동하며 다양한 음악 작업을 함께해온 만큼 이들이 보여줄 시너지가 기대된다.

페디의 키 컬러인 레드 마젠타로 채워진 이미지 구성도 특별하게 다가온다. 페디는 전작인 싱글 ‘LEMON (레몬) (Feat. 쏠(SOLE), 송민호(MINO))’에 이어 이번 더블 싱글 ‘Answer Answer’에서도 레드 마젠타를 포인트 컬러로 활용했다. 자신만의 무한한 스펙트럼을 시각적으로도 표현하고 있는 페디가 어떤 음악과 메시지를 들려줄지 주목된다.

한편, 페디의 새 더블 싱글 ‘Answer Answer’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