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불타는 트롯맨'의 팀 데스매치 PART 1 음원이 발매된다.

MBN ‘불타는 트롯맨’의 팀 데스매치 PART 1 음원이 4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난 3일 방송된 '불타는 트롯맨' 팀 데스매치전은 각 팀이 지닌 개성만큼 화려하고 다양한 무대들로 꾸며졌다.

살벌한 데스매치 현장으로 시청자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으며 3회차 방송을 마친 '불타는 트롯맨'은 오늘 팀 데스매치 PART 1 음원 발매를 통해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태수, 남승민, 이수호'로 이루어진 팀 '뽕끼왕성'은 “진정한 섹시는 트로트다”를 몸소 증명, 나훈아의 '아이라예'를 맛깔스럽게 소화하며 '트롯남친'을 꺾고 본선 2차에 진출했다.

또한, 설운도의 ‘보고싶다 내 사랑'을 선곡하여 화려한 탬버린 댄스와 미성 트로트로 빈틈 없는 무대를 선보인 ‘불사조(불타는 소년단, 전종혁, 최윤하)’가 도입부에 조선판 드라마인 마당극을 선보여 드라마틱하고 구성진 무대를 선보인 ‘오복성’을 제치고 압승을 거두어 본선 2차에 직행했다.

이 외에도 개띠클럽(민수현, 장동열, 태백, 황영웅)의 '영영', 삼인용(손태진, 오송, 황준)의 ‘정주지 않으리’, 오복성(박민호, 조주한, 펑크리얼무브)의 ‘최진사댁 셋째 딸’, 전국구보이즈(도유민, 박정서, 안율, 장영우, 홍성원)의 ‘망부석’, 트롯남친(공훈, 김정민, 박민수, 오혜빈)의 ‘있을 때 잘해’, 트롯레인저(강훈, 김중연, 박현호, 이하평, 정다한)의 ‘체인지’, 트롯본색(신성, 최성, 최현상, 한강)의 ‘싫다 싫어’까지 9곡이 수록되어 음원이 발매된다.


'불타는 트롯맨'이 첫 화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방영 되고 있는 가운데, 황영웅의 '미운사랑' 18만 7천회, 에녹의 '사랑이 그런건가요' 9만회, 안율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8만 8천회 등 지난 예선전에서 선보인 참가자들의 무대 영상이 네이버 TV 영상 조회수 기준 높은 화제성을 보여주며 '불타는 트롯맨'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