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비오디엔터테인먼트

그룹 빌리(Billlie) 문수아의 특별한 감각이 ‘재벌집 막내아들’ OST를 만난다.

다날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오늘(10일) 오후 6시 문수아(Billlie)가 참여한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OST Part.4 ‘Like a Star(별처럼)’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문수아가 가창한 ‘Like a Star(별처럼)’는 감미롭고 아름다운 선율의 멜로디와 서정적인 노랫말에 오케스트라의 웅장함이 어우러져 매력을 더한 곡이다.

특히 ‘노래 잘하는 래퍼’로 눈도장을 찍은 문수아 특유의 허스키하고 감미로운 보컬이 감동을 배가시키며, 이번 곡은 노을, 지아 등 수많은 아티스트의 앨범과 ‘호텔 델루나’ OST 작업에 참여한 작곡가 오성훈이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인기리에 방영 중인 웹소설 원작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가 재벌가의 막내아들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드라마. 송중기, 이성민 등 배우들의 열연이 빛을 발하며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률 기록과 함께 인기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OST 문수아(Billlie)의 ‘Like a Star(별처럼)’는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