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2’ 더 픽스, 강렬 에너지 머금었다! ‘RUSH’ 티저 공개

Photo Image
사진=플라네타리움레코드

밴드 더 픽스(THE FIX)가 강렬한 에너지가 담긴 타이틀곡 발매를 예고했다.

밴드 더 픽스는 23일 18시 공식 SNS 채널에 데뷔 싱글 ‘RUSH’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불이 붙은 횃불을 들고 있는 더 픽스 멤버들의 모습을 시작으로 프런트 우먼 린지가 정면을 향해 횃불을 던진 뒤 눈 속에 불길이 피어오르며 장면이 전환된다. 몽환적인 모습과 강렬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장면들이 교차되는 가운데, 안개가 자욱한 곳에서 눈을 감고 한곳에 모여 고개를 들고 있거나 비닐에 덮여 있는 더 픽스 멤버들의 모습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RUSH’ 음원의 일부가 티저 영상을 통해 베일을 벗었다. 앞서 오픈된 오디오 티저와는 또 다른 구간으로 ‘Rush 뛰어 매일 난 매일 밤 / Rush 피어나는 나의 세상아 / Rush 멈출 수 없어’라는 폭발적인 에너지가 담긴 보컬이 함께 삽입되어 더 픽스가 앞으로 보여줄 새로운 매력과 음악적 퍼포먼스에 관심이 집중된다.

더 픽스의 이번 데뷔 싱글 ‘RUSH’는 앨범 명과 동명의 타이틀인 ‘RUSH’와 ‘Moonrise’ 총 두 곡이 수록된다. 더 픽스 프런트 우먼 린지와 베이스 겸 프로듀서 멤버 황현조가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 하는 등 멤버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한 이번 앨범은 ‘슈퍼밴드2’ 방송 이후 한층 더 성장한 더 픽스의 음악적 역량과 포부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더 픽스(THE FIX)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 2’를 통해 보컬 린지, 프로듀서 황현조, 드러머 은아경, 기타리스트 정나영이 만나 결성된 ‘슈퍼밴드’ 최초 여성 4인조 밴드로 매회 파격적이고 걸크러쉬 넘치는 무대로 심사위원들과 시청자의 마음을 매료시켰다.

한편, 26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RUSH’ 발매를 앞두고 있는 밴드 더 픽스는 내달 4일 단독 콘서트 ‘RUSH’를 개최해 홍대 왓챠홀에서 팬들과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