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솔루션, 마이크로 원격 액세스 'H13' 점프스타트 공급

Photo Image

슈퍼솔루션(대표 김성현)은 슈퍼마이크로의 4세대 AMD 에픽 프로세서 기반 시스템의 원격 액세스 프로그램인 'H13' 점프스타트(JumpStart)를 공급한다고 14일 전했다.

점프스타트는 성능과 효율성을 중시하는 데이터 센터에 사전 검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인공지능(AI), 딥러닝, 제조, 통신, 스토리지, 기타 산업 분야의 개발자와 IT 관리자는 첨단 시스템에 접근해 슈퍼마이크로의 H13 시스템의 포트폴리오를 원격으로 시험할 수 있다.

고객은 이전 세대의 AMD 에픽 프로세서 기반 시스템과의 호환성을 테스트하고 4세대 AMD 에픽 프로세서의 DDR5 메모리, PCIe 5.0 스토리지, 네트워킹, 가속기, CXL 1.1+ 주변기기를 활용하도록 애플리케이션을 최적화할 수 있다.

점프스타트는 사용자가 쉽고 빠르게 액세스하는 장점도 있다. 슈퍼마이크로 점프스타트 등록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운영 체제와 일정 조율을 선택할 수 있는 베어 메탈 인스턴스가 제공될 것이다.

슈퍼마이크로 한국총판 슈퍼솔루션은 서버·스토리지 솔루션, 고성능 컴퓨팅 구축, 네트워크 시큐리티, 산업용 컴퓨팅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빅데이터 운용과 관리에 최적화된 서버 기술력을 갖고 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