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씸코리아, 다양한 조합의 안마의자 렌탈 서비스 출시

Photo Image

배우 손석구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오씸코리아(대표 최호근)가 안마의자의 높은 가격대가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조건을 조합할 수 있는 렌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오씸코리아의 관계자는 "안마의자의 높은 가격대가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고객들과, 특히 젊은 연령층에게 부담 없이 다가갈 수 있도록 랜탈 서비스를 설계했다"면서 "선납금 제도와 선택 가능한 약정 기간, 제휴카드 할인 등 다양한 조건을 조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현재 렌탈이 가능한 오씸의 안마의자 상품은 유러브 3(uLove 3, OS-8218)와 유디바인 V2(uDivine V2, OS-8212) 두가지 모델이다.

유러브3는 렌탈시 선납금 300만 원 선택, 60개월 약정, 제휴카드 할인을 적용할 경우 월 렌탈료는 13만3000원에서 54% 낮아진 6만1500원으로 낮아진다. 선납금은 6단계로, 약정기간은 36개월과 60개월 중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의 경제적 환경에 맞는 맞춤 렌탈이 가능해졌다. 유디바인 V2는 렌탈시 선납금 150만 원, 60개월 약정, 제휴카드 할인 적용시 월 2만9000원으로 렌탈이 가능하다.

유러브 3는 TV CF에서 볼 수 있는 바로 그 제품으로 손석구와 호흡을 맞춰 이른바 손석구 안마의자로 불리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피닌파리나가 디자인하였고, 미국 스탠포드 의과대학 토마스 버든(Dr Thomas Burdon) 교수가 개발한 AI 바이오센서와 스트레스 분석기술을 통해 컨디션 향상을 위한 맞춤형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최첨단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유디바인 V2(uDivine V2, OS-8212)는 가성비를 최대치로 끌어올린 제품으로 V-핸드™ 마사지, 4-핸드 마사지, 프로그램 "업기능"(upgrade 가능한 기능) 등 기술이 적용됐지만,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오씸코리아 관계자는 "요즘 같은 고금리시대는 높아지는 금리로 인해 물가가 상승할 수 있는데, 렌탈은 물가 상승과 관계없이 고정된 렌탈료가 지출되므로 유리한 선택이라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씸은 싱가포르에서 설립되어 43년간 성장해온 건강 가전 브랜드로 세계 21개국 450여 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한국에선 2004년 백화점 매장을 오픈하며 19년간 꾸준한 성장을 해왔고 2022년 현재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등 특급 백화점 40여 개 매장에 입점, 국내 외 안마의자 브랜드 중 가장 많은 국내 백화점 매장을 운영 중이며, 하이마트와 전자랜드 양판점에도 100개 이상 입점해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