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티테크, '농식품 액셀러레이팅 데모데이' 개최

Photo Image

씨엔티테크는 '2022 농식품 액셀러레이팅 데모데이'를 오는 7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행사는 회사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회사는 데모데이를 통해 국내 농식품 분야 유망 스타트업을 소개하고, 투자 유치를 지원할 계획이다.

참가기업은 △비건 밀크 파우더 제조사 휴밀 △육류 데이터 분석시스템사 딥플랜트 △구독형 새벽 배송 서비스사 현관앞마켓 △과수농장 로봇 운용 지원사 에이지로보틱스 △송아지 육성 최적화 지원사 바딧 등 10여개 기업이다. 씨엔티테크는 데모데이를 위해 최근 6개월 간 보육중인 농식품 분야 기업의 투자 역량 강화를 위한 집체형 사업화 교육과 전문가 1:1멘토링, IR컨설팅, 투자자 네트워킹 등 다양한 보육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는 “데모데이를 통해 참여 기업이 투자 유치 등의 성과를 거두길 바란다”며 “국내 스타트업이 농업 분야 선두 기업으로 성장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씨엔티테크는 육성 스타트업 4000개 이상, 투자 스타트업 245개사(255억 원 규모), 엑시트(EXIT) 25개사, 후속투자유치 4072억원, 투자사 누적 매출 5000억 원, 팁스(TIPS) 직간접 연계투자 70개사, 후속투자 연계 실적 70개사 등의 성과를 달성한 엑셀러레이터 선두 기업이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