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네트웍스, 태국 PSS그룹 등과 MOU…해외 대용량 공기청정기 시장 확대

Photo Image

이지네트웍스가 글로벌 총판 트러스트랩과 함께 태국 PSS그룹, 인포트로닉스, 아이디펜스 등과 MOU를 체결하고 대용량 공기청정 살균기 등의 해외수출 확대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글로벌 시장 내 입지 강화를 위해 판매 네트워크를 확대할 계획이다.

회사는 MOU 체결를 계기로 △태국 내 유통망 제공 및 판매 △기술지원 △유지보수 및 법적 운영지원 마케팅 △동남아 소재 기업과 연계 지원 등을 위해 긴밀히 협력, 공기청정기 현지화를 이룰 계획이다.

또한, 이지네트웍스는 태국을 생산거점으로 만들어 중장기적으로 태국 주변 동남아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는 생산·유통 거점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PSS그룹 측은 “태국은 매년 평균 600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국가로서 청정하고 안전한 방문국가라는 이미지 제고를 위해 다양한 정책을 개발하고 있다”면서 “한국에서 이미 검증된 우수한 제품을 태국에 도입할 수 있게 돼 매우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지네트웍스 관계자는 “최근 해외에서 대용량 공기청정 살균기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면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릴 것” 이라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