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레코디드퓨처는 8월 23일(화) 오전 10시 30분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보안 운영에 활용하기'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오늘날 디지털 테크놀로지는 모든 산업의 중심에 있다. 세계 경제와 기업·기관에 많은 디지털 혁명이 일어났지만 그에 따른 사이버 공격 형태의 위험 증가로 연결되지 않은 여러 보안 시스템에 의한 정보와 잘못된 경보, 숙련된 전문 인력 부족 등 수많은 과제를 직면해오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 직면하는 경우, 방어자가 상황의 균형을 찾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 보안 인텔리전스다.

레코디드퓨처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서 보안 인텔리전스를 도입의 필요성과 도입 시 고객이 고려해야 할 사항을 공유하고, 레코디드퓨처의 다양한 서비스와 보안 인텔리전스를 도입하면 어떠한 효과를 도출할 수 있는지 직접 레코디드퓨처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의 도입사례를 통해 소개한다.


보안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레코디드퓨처의 CTI를 통해 보안 위협 환경에서 귀사의 자산과 브랜드, 고객 및 임직원까지 보호 할 수 있는 방안을 제안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109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