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테크데일리, 인공지능신문 공동 주최 "인더스트리 4.0, 디지털 인사이트 2022(6th)"가 9월 27일(화)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COVID-19로 인해 세계적으로 많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COVID-19 이후의 산업계는 디지털 전환 가속화 전략과 미래 지속 가능한 기업의 생태계에 적응해야 하는 인더스트리 4.0의 시대를 맞이했다.

인더스트리4.0은 AI, 데이터 기반 클라우드 시장으로 확산되고 있으며 머신 러닝 기반의 시스템 분석, 운영, 통제가 가능한 데이터 기반 스마트 팩토리로 변화하고 있다. 또한 시장은 이미 디지털 전환을 구현하는 산업 디지털화로 비대면 업무 및 스마트 워크가 가능한 디지털 가속화로 인해 인더스트리 4.0을 넘어 인더스트리 5.0의 시대를 추구한다.


이에 전자신문인터넷, 테크데일리, 인공지능신문은 “인더스트리 4.0, 디지털 인사이트 2022(6th)”를 공동으로 개최하고 AI, 클라우드 기반의 유연한 제조, 생산, 물류시스템과 더불어 DX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시한다. 자세한 정보는 컨퍼런스 홈페이지(https://conference.etnews.com/conf_info.html?uid=22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