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I NEWS' 엔하이픈, '신예 팬심저격수' 입증…손석구·박보검·로제·부승관 '팬심저격' 톱

엔하이픈(ENHYPEN)이 '팬심흔든 유죄인간' 랭크 리포트와 함께, 자신들의 상습적인 '팬심저격 본능'을 발휘했다.

Photo Image
사진=Mnet 제공

지난 13일 Mnet ‘TMI NEWS SHOW’는 엔하이픈 희승, 제이, 제이크, 니키가 객원기자로 출격한 가운데, ‘덕질 주가 상승! 팬심 뒤흔든 유죄 인간 BEST 8’ 편으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양한 미션을 통해 '팬심저격력'을 발휘하며 배우 손석구와 박보검, 블랙핑크 로제, 세븐틴 부승관 등 '팬심저격 유죄인간' 8명의 면면을 조명하는 엔하이픈 멤버들의 모습이 비쳐졌다.

Photo Image
사진=Mnet 제공

'TMI챌린지' 역대 최단 마무리를 달성한 니키를 비롯해, 완벽한 '서울의 달'(원곡 김건모) 모창의 희승부터 '손가락 손등에 닿기' 묘기의 제이 등 개별매력과 함께, 한 호흡 긴 소리내기 미션을 거쳐 신곡 ‘퓨처 퍼펙트(Future Perfect)’ 칼군무를 펼치는 모습은 차트랭크된 8명의 스타들에 버금갈 엔하이픈의 성장을 기대케했다.

한편 ‘TMI NEWS SHOW’는 매주 수요일 밤 8시 방송된다. 차주 방송될 22회에는 가수 김희재와 SF9 재윤, 휘영이 출연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