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aespa)가 세계관 시즌1의 마지막 전투를 앞둔 듯한 시크감각을 내세우며, 컴백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1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에스파 미니2집 ‘Girls’(걸스) 단체 티저를 공개했다.

Photo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티저에는 ‘Black Mamba’(블랙맘바)에 맞서기 위해 광야(KWANGYA)로 모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최근 개별 3D영상으로 비쳐진 세계관 속 개별능력을 선보이는 멤버들의 콘셉트 비주얼은 아이-에스파(ae-aespa)와의 만남 등 시즌1 막바지에서 한층 더 강조될 세계관적 개념을 짐작케 한다.

또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각 멤버들의 비주얼은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를 보일 에스파를 향한 주목도를 이끈다.

Photo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스파 새 타이틀곡 ‘Girls’는 강렬한 워블 베이스와 거친 텍스처의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에스파와 아이-에스파(ae-aespa)가 ‘Black Mamba’와 본격적인 전투를 펼친 후,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조력자 나이비스(nævis)와 함께 새로운 이야기를 이어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에스파의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는 오는 8일 오후 1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한국과 미국 동시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