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제주신화월드에서 'LG 틔운' 체험행사

LG전자는 지난 10일부터 한 달간 제주도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서 식물생활가전 'LG 틔운'을 체험하는 'LG 틔운 그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Photo Image
LG전자 모델들이 제주신화월드에 비치된 LG 틔운 미니를 보고 있다. [자료:LG전자]

체험행사는 '초여름, 제주에서 초록빛 세상을 틔워보세요'라는 주제로 열린다. 고객은 LG 틔운과 틔운 미니를 통해 반려식물을 다양하게 즐기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이 기간 제주신화월드를 방문한 고객은 곳곳에 비치된 LG 틔운과 틔운 미니를 통해 꽃과 허브, 채소 등 다양한 식물이 자라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다.

LG전자와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에 틔운' 패키지로 숙박 예약을 한 고객에게 객실 할인과 수영장 무료입장, 조식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리조트를 방문한 고객들은 스피어민트, 페퍼민트 등 틔운에서 재배가능한 허브류를 활용해 만든 음료인 '틔운 포레스트 모히또'를 라운지에서 맛볼 수 있다.

LG전자가 지난해 출시한 LG 틔운은 꽃이나 채소, 허브 등 여러 식물을 집에서 손쉽게 키울 수 있는 신개념의 식물생활가전으로, 물과 영양분, 온도, 조명 등 환경을 자동으로 조절해준다.

LG 틔운 개발을 담당한 신상윤 스프라우트 컴퍼니 대표는 “LG 틔운과 틔운 미니를 통해 반려 식물이 주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함봉균기자 hbkon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