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꿈나무들을 지원하는 SM엔터테인먼트의 대표적 사회공헌 행사 ‘SMile Music Festival’(스마일 뮤직 페스티벌)이 올해도 찾아온다.

18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2022 SMile Music Festival'의 개최소식을 전했다.

'SMile Music Festival'은 2015년 첫 개최된 SM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음악을 통해 꿈을 키워나가는 청소년들을 지원한다는 목적을 띤다.

‘2022 SMile Music Festival’는 전국의 14~19세 청소년 5인 이하로 구성된 댄스 및 보컬팀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Photo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페스티벌 최종 선정팀에게는 3개월의 연습 기간 동안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전문 트레이너의 댄스, 보컬 트레이닝을 받을 기회가 주어짐은 물론, 노트북, 액션캠 등 교육에 필요한 각종 장비가 지원되며, 추후 합동공연 기회도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내달 6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진행하면 되며, 세부사항은 SM엔터테인먼트 그룹 공식 홈페이지 또는 ‘SMile Music Festival’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M은 2014년 론칭한 브랜드 ‘SMile’를 토대로 ‘SMile Music Festival’을 비롯해 임직원 정기봉사활동, 아티스트 재능기부, 국내 및 아시아 아동 음악교육지원 등 사회공헌 행보를 펼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