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아이스(AIS) 정수기'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코웨이 '아이스 정수기' 광고는 슈가, 제이홉, 정국이 출연해 홈카페 콘셉트로 아이스 정수기 3.0 아이오케어, 아이스 정수기 3.0 스파클링의 깨끗함과 편리함을 소개한다.
코웨이 얼음 정수기 '아이스 3.0 아이오케어'는 차별화된 RO 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정수 성능을 개선했다. 국내외 공인 기관으로부터 104개 항목에 대한 유해 물질 제거 성능을 인정받았다.
이번 광고는 홈카페 바리스타로 변신한 제이홉에게 손님인 슈가와 정국이 주문하는 모습을 통해 '미국수질협회(WQA) 인증 받은 깨끗한 물', '크리스탈 제빙TM으로 투명한 얼음', '3단계 조절 가능한 탄산'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방탄소년단 아이스 정수기 광고는 TV, 유튜브, IPTV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 실장은 “최근 집에서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방탄소년단이 코웨이 얼음 정수기를 활용하는 모습으로 얼음 정수기의 편리함과 특장점을 어필하고 제품의 니즈를 높이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면서 “일상생활 속 코웨이 제품의 특장점을 자연스럽게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코웨이가 선보인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정수기·매트리스 광고의 유튜브 조회 수는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