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e스포츠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 개최

Photo Image
모델들이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이달 31일부터 열리는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 행사장 앞에서 내달 9일 출시 예정인 LG 울트라기어 17 를 들어보이고 있다.

LG전자가 고성능 게이밍 브랜드 'LG 울트라기어'를 앞세워 대규모 e스포츠 행사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이달 31일부터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 LG전자가 주최하고 CJ ENM 게임채널 'OGN'이 주관, '인텔코리아'가 후원한다.

LG전자는 행사에서 고성능 게이밍 브랜드 'LG 울트라기어'를 게이머뿐만 아니라 고성능 제품을 원하는 전문가에게도 널리 알려 폭넓은 고객층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Photo Image
모델들이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이달 31일부터 열리는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 행사장 앞에서 내달 9일 출시 예정인 LG 울트라기어 17

행사에서는 글로벌 대학생 배틀그라운드 게임대회, 아이돌 그룹 '로켓펀치' 축하공연, 아이돌 그룹 '우주소녀'가 꾸미는 '소녀대전' 코너, 인기 여성 인플루언서 4명과 함께 하는 '4인용 오락실' 코너 등 관람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LG전자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LG 울트라기어' 노트북, 게이밍 모니터 등을 증정하고, 모든 관람객에게는 'LG 울트라기어 장패드' 등도 제공한다.

행사장 내 체험 부스를 마련해 'LG 울트라기어' 라인업도 대거 전시한다. 내달 9일 출시 예정인 'LG 울트라기어 17' 노트북(모델명: 17U790)도 미리 선보인다.

'LG 울트라기어 17' 노트북은 대화면·고성능·휴대성 3박자를 고루 갖춰 게이머,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사용자에게 최고의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43.1㎝(17형) 크기 'IPS 패널'로 'LG 그램 17'에 적용한 대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WQXGA(2560X1600) 초고해상도를 지원해 Full HD(1920X1080) 대비 약 2배 선명한 화질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손대기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HE마케팅담당은 “대규모 행사에서 게이머 뿐만 아니라 폭넓은 고객에게 고성능 게이밍 브랜드 'LG 울트라기어'를 널리 알려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