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김진우, 'JINU'S HEYDAY' 재킷촬영 비하인드 공개

Photo Image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위너 김진우가 솔로 싱글 'JINU's HEYDAY' 속 색다른 매력을 표현하기 위한 자신만의 노력을 콘텐츠로 공개했다.

20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YG-life)를 통해 위너 김진우 솔로싱글 'JINU's HEYDAY'의 재킷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Photo Image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영상에는 재킷촬영 당일 메이크업부터 스타일링을 마무리하는 김진우의 모습과 함께 다양한 오브제와 포즈로 매력을 드러내고자 하는 김진우의 노력들이 담겨있다.

특히 밤까지 이어진 촬영 중 "나 찍고 다음에 누군가 찍어야 하는데 혼자 하려고 하다 보니까 어색하다"며 "준비를 많이 했습니다. 예쁜 사랑 부탁드립니다"고 말하는 김진우의 모습에서 솔로활동의 감회와 팬들에 대한 사랑을 느낄 수 있다.

Photo Image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해당 영상은 지난 19일 발매된 'JINU's HEYDAY' 피지컬 앨범의 재킷이미지를 담아내기 위한 과정을 요약한 것으로, 그의 청량함과 몽환적인 매력을 담은 포토북을 토대로 한 피지컬 앨범의 가치를 색다르게 접할 수 있다.  

Photo Image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위너 김진우는 'JINU's HEYDAY'의 타이틀곡 '또또또 (CALL ANYTIME)' 로 앨범공개 당일 글로벌 14개 지역 아이튠즈 차트 1위를 달성했으며, 이날 오후 6시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을 비롯한 일련의 방송을 통해 솔로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