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유럽 명품 편집숍 입점 프로모션 실시

G9는 오는 23일까지 'G9에서 만나는 유럽 명품 편집숍'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기간 스페인 SPA 브랜드 '데시구알' 입점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데시구알은 기하학무늬와 비대칭, 선명하고 대담한 색채 프린팅 디자인 등으로 주목받는 브랜드다.

G9는 데시구알 2018년 가을·겨울(F/W) 신상품 여성의류 및 액세서리를 '15% 할인' 쿠폰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데시구알 우먼 플랫 니트 재킷(23만2700원)', '데시구알 우먼 우븐 파카(27만7,300원)' 등을 판매한다.

이탈리아 유명 럭셔리 편집숍 브랜드 '비에띠(VIETTI)'도 선보인다. 비에띠는 1952년 편집숍 사업을 시작해 현재 이탈리아 전 지역에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가을·겨울 신상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토즈, 마크제이콥스, 코치 등 인기 브랜드 가방, 슈즈, 남녀 의류제품 드을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지갑 등 패션 잡화는 10만~20만원대 가격으로 선보인다.

명품 및 각종 디자이너 컬렉션을 소개하는 온라인 글로벌 편집숍 '제트럭셔리'도 입점했다. '발망 슬립온'을 60만원대에 판매하는 등 구찌, 디올, 프라다 등 인기 아이템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G9는 KB국민, NH농협 카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10% 카드사 할인' 쿠폰을 행사 기간 매일 발급한다. ID 당 하루 10회 받을 수 있다.

Photo Image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