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모드 ‘그랑프리 고스트배틀 베타 버전’ 오픈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탭소닉TOP’에서 ‘그랑프리 고스트배틀 베타 버전’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발표했다.
‘그랑프리 고스트배틀 베타 버전’은 다른 유저의 기록과 1:1 대결을 진행하는 PVP(Player VS Player)모드다. 자신과 비슷한 ‘등급점수’를 가진 유저 10명이 랜덤하게 매칭되고, 그중 한 명을 선택해 플레이하여 상대방 스코어보다 높은 기록을 세우면 승리한다. 플레이 시 GP가 주어지며, GP로만 구매 가능한 한정 보상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주간 랭킹 순위에 따라 보상이 결정되고, 베타 버전 기간이 지나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면 보상 수준이 상향 조정될 예정이다.
또한, 신규 캐릭터도 추가된다. 4성 레어급 ‘도로시’, ‘걸윙’과 5성 슈퍼레어급 ‘아르웬’, ‘호련’ 등 4명이다. 도로시와 아르웬은 노트 점수 증가 스킬, 걸윙과 호련은 콤보 보너스 2배 스킬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스타 중 한 명인 걸윙의 스카우트 이벤트가 6월 14일 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Lin-G’의 ‘Remember’, ‘Tsukasa’의 ‘Grid System’ 2곡이 업데이트된다. 신규 곡들은 DJMAX 시리즈의 수록곡으로 유저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음악이다. 각각 스토리모드 에피소드 9, 에피소드 10에서 미션 클리어 시 해금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