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개그맨 미투가 등장하면서 지목된 개그맨 이모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6일 SBS funE는 2005년 지상파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활동하던 개그맨 이 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A씨의 사연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A씨는 고등학생 때 이 씨를 처음 만났으며 “연예인이라서 밖에서 밥을 먹을 수 없으니 집으로 오라”는 말에 집으로 갔다가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당시 A씨는 고등학교 2학년인 18세였고 이 씨는 24살이었다. A씨는 모 개그맨 지인으로 당시 이씨를 만났던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등촌동에 있는 오피스텔이었다. 방 하나에 부엌이 있는 원룸으로 긴 형태의 집이었다. 처음에 옷을 접어달라기에 접고 있었는데 ‘이리 와봐라. 같이 TV보자’고 한 뒤 그런 일이 벌어졌다”고 말했다.

이어 A씨는 이 씨가 “외국에서 살다 왔으니 (성)경험 많지 않느냐”며 성관계를 시도했다며 “성 경험이 없다”고 관계를 거부했지만 강제로 성관계를 했다고 폭로했다.

또 A씨는 자신이 왜소한 체격에 앳된 외모였으며 미니홈피 일촌이었기 때문에 이 씨가 자신이 학생 신분이라는 것을 알았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개그맨 미투로 지목된 이 씨는 A씨의 주장에 대해 “미성년자인줄 몰랐고 호감이 있어 관계를 가졌을 뿐”이라며 “미투를 지지하던 입장이었는데 개그맨 미투로 지목돼 너무 놀랐다. 그 일을 그렇게 기억하는 줄 몰랐다”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수정 기자 (kims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