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건대 '몰 오브 케이'에 신규 매장 열었다

ABC마트(대표 이기호)는 9일 서울 건대입구역 인근 '몰 오브 케이' 쇼핑몰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고 밝혔다. 젊은 층과 가족 단위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표준 매장으로 구성했다.

ABC마트는 기존 매장도 지속 개편한다. 'MS수원롯데몰점'과 'MS전주객사점'은 나이키, 아디다스, 반스 등 글로벌 브랜드를 숍인숍(Shop-in-shop) 형태로 입점시킨 형태로 개점한다. 'MS전주객사점'은 접근성이 좋은 위치로 이동했다. 표준 매장인 'ABC마트 목동중앙점'과 'ABC마트 인천아이즈빌점'은 매장 내부를 개편해 문을 연다.

ABC마트 몰오브케이건대점은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픈 기념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CGV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MS수원롯데몰점, ABC마트 목동중앙점, ABC마트 인천아이즈빌점은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각각 적용한다. MS전주객사점은 신발 1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매장 별로 롯데백화점 상품권, 대형 쇼핑백,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 CGV영화 관람권 등을 선물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편리한 신발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올해 신규 매장 및 매장 개편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Photo Image
ABC마트 몰오브케이건대점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