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오는 31일까지 전 점에서 방학의 대미를 유쾌하게 장식할 '아듀 겨울방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겨울방학 중인 학생은 물론, 미세먼지와 추위 걱정 없는 나들이 장소를 찾아 나선 이들의 즐거운 하루를 보장하는 다양한 공연과 할인 행사가 준비돼 있다.
1월 말까지 스타필드 곳곳에서는 재미와 감성을 충족하는 음악, 퍼포먼스 공연과 명사들의 강연이 펼쳐진다. 스타필드 하남은 21일, 1층 중앙 아트리움에서 음악극 '무민의 특별한 보물'을 선보인다.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무민의 탄생 70주년을 기념해 만들어진 음악극으로 공연 30분과 포토타임 30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비보잉부터 행위예술을 아우르는 각양각색 공연이 열린다. 22일과 23일에는 국악과 어우러진 '스트릿 비보잉 댄스'가 25일과 26일는 무지개 빛 풍선옷을 입은 피에로의 '벌룬크라운' 공연이 진행된다. 이어서 27일과 28일에는 살아 움직이는 액자를 연기하는 '액자마임', 29일과 30일에는 온 몸이 거울로 뒤덮인 '미러맨'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내 별마당 도서관에서는 26일 tvN '알쓸신잡'에 출연해 인기를 끈 유현준 홍익대 건축대학 교수의 도시 건축 강연이 진행된다. 27일에는 '캣츠' 내한공연을 기념해 뮤지컬 & 북 토크 콘서트가 열리고, 31일에는 밀리언셀러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의 작가 채사장이 관계의 인문학을 주제로 고객을 만난다.
휴식을 취하거나 움츠린 몸에 활력을 더하는 데 제격인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이번 겨울방학 행사에 동참해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에 위치한 아쿠아 컬처 체험 공간 '아쿠아필드'는 2018년 황금개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해 개띠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권을 20% 할인한다. 또 쉼스파와 아쿠아필드의 찜질스파 이용권으로 구성된 쉼 패키지를 4만9000원에 아쿠아필드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을 통해 판매한다. 스포테인먼트 테마파크 '스포츠몬스터'도 무술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해 개띠 고객 본인 및 동반 1인을 대상으로 이용권을 10% 할인 판매한다.
스타필드 하남의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관람한 고객을 대상으로 티켓 이벤트도 실시한다. 원더스쿱에서 당일 영화 티켓을 제시하면 아이스크림 사이즈업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카사하라앤카츠에서는 앤카츠 정식을 10% 할인 받을 수 있다. 크래프트커피도 메가박스 티켓 제시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1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이병구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부장은 “음악극부터 비보잉, 명사 강연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연중 가장 행복한 기간인 방학을 마무리하는 학생들을 비롯해 고객들이 스타필드에서 추운 겨울 속 훈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