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대규모 숙박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설명회 개최

Photo Image

국내 1위 숙박 O2O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전국 3개 지역에서 숙박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야놀자는 숙박업 창업의 사업성을 알리고, 대한민국 좋은 숙박의 표준을 만들어가는 야놀자의 창업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기획했다. 특히 경남 진주는 첫 설명회 개최 지역으로, 최근 급격히 증가하는 지방 가맹 요청에 원활히 대응하기 위해 매월 지역을 변경하며 찾아가는 설명회를 진행 중이다.

가맹사업 설명회는 오는 12월 6일(화) 서울 강남 야놀자 본사를 시작으로 경남 진주 ‘제이스퀘어 호텔’(12월 7일), 부산 해운대구 ‘야놀자 부산지사’(12월 8일)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야놀자는 숙박 프랜차이즈 브랜드 소개와 함께 브랜드 경쟁력, 인테리어 콘셉트, 차별화된 운영 방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심층 상담을 위한 일대일 맞춤 컨설팅, 숙박 시장 전망과 숙박업 창업 시 유의할 점 등 창업 희망자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숙박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데 반해 지금까지 충분한 정보가 부족했던 만큼, 가맹에 대한 설명 외에도 숙박 창업 전반에 대한 특성과 비전을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실제 운영 중인 매장 견학 기회가 주어지며, 야놀자 프랜차이즈 가맹시 가맹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좋은숙박연구소에서 제작한 프리미엄 비품을 증정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기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지를 참조하면 된다.

야놀자 F&G 지정석 대표는 “숙박업 창업은 고비용, 노하우 등 고려해야 할 부분이 많은 만큼, 전문가들의 도움을 통해 철저히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야놀자만의 노하우를 담은 설명회를 통해 많은 창업 희망자들이 야놀자와 함께 성공의 꿈을 이루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