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쉐보레 볼트 5시간 추가 이용 무료 프로모션

그린카(대표 이용호)는 쉐보레와 함께 `볼트(Volt)` 무한 루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12월 31일까지 그린카 고객이 볼트 차량을 5시간 이상 대여하면, 다음 대여 시 사용할 수 있는 `5시간 무료이용쿠폰`이 자동으로 지급되는 프로그램이다. 무료이용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7일 이내이며 적용 차종은 쉐보레 볼트에 한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볼트를 5시간 이용할 때마다 무료이용 쿠폰은 계속 제공된다.

Photo Image

국내 최초 주행거리 연장전기차(EREV)인 쉐보레 볼트(Volt)는 최대 주행거리가 총 676km에 달한다. 볼트 차량은 현재 국내 일반 고객 대상으로는 판매되고 있지 않으며 그린카와 롯데렌터카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10분 단위로 차량 이용이 가능한 카셰어링 서비스로 최신 친환경 차종을 경험하는 젊은 고객들이 늘면서 그린카의 볼트 차량은 지난 10월 기준동급 내연기관(가솔린,디젤)차량과 비교해 약 2배 이상의 높은 이용률을 나타내고 있다.

Photo Image

황태선 그린카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차종의 경험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며 “그린카는 국내 대표 카셰어링 회사로서 전기차를 비롯한 친환경차 보급 및 충전 인프라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보경 자동차 전문기자 okmu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