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데이타서비스, 기업보안형 오피스365 시큐어 에디션 출시

삼정데이타서비스(www.sds.co.kr 대표이사 오충용)는 기업보안형 오피스365 상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사로부터 한국내의 유일한 클라우드 솔루션 공급사업자(Microsoft Cloud Solution Provider)와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 공급사업자(Microsoft Cloud OS Network Partner)로 선정된 삼정데이타서비스는 독일 보안연구기관인 AV-TEST에서 4년 연속 BEST PROTECTION을 수상한 핀란드계 보안전문업체 F-Secure와 전략적 제휴관계를 맺고 전 세계 최초로 기업보안형 오피스365 시큐어 에디션을 출시했다.

기업보안형 오피스365 시큐어 에디션의 특징은 클라우드 방식으로 서비스되는 기존 오피스365의 특장점은 그대로 수용하면서, 기업보안의 핵심인 악성코드 차단, 해킹방어, 피싱 차단, 스팸 차단과 USB 및 블루투스 등 하드웨어 외부 장치 제어를 포함한 PC관리까지 한번에 제어하여 기업의 소중한 무형자산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본 서비스는 별도의 로컬서버 구축 없이 중앙관리, 모니터링, 정책배포, 업데이트 등의 기능을 중앙관리 콘솔에서 제공하는 방식이어서 중소규모의 사업장이나 지리적으로 분산된 사업장에 적합한 Anti-Virus서비스이다.

삼정데이타서비스는 창립 23주년을 기념하여 고객사은 감사이벤트로 본 상품에 대해 추가비용 없이 오피스365를 도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오는 8월 31일까지 무료로 제공(http://direct.co.kr/event/office365_promotion.html)한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