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아빠를 부탁해' 조혜정 선크림 폭발적 화제
![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5/05/11/article_11140611017210.jpg)
SBS 리얼리티 예능 `아빠를 부탁해`에서 조혜정이 아빠 조재현에게 발라준 자외선 차단제가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 잡았다.
지난 5월 10일 방송에서 조재현 부녀가 한강으로 자전거 나들이 가는 모습이 방영됐다. 아빠 조재현이 딸 조혜정에게 스파르타식으로 자전거 강습을 하며 다정하게 자전거 타는 모습이 전파를 탄 것이다.
특히 야외 나들이에 완벽한 자외선 차단을 위해 미모의 딸 조혜정이 `선 메이트 에센스 젤` 제품을 선보였다. 평소 자신의 피부관리 필수품을 공개하며 아빠와 함께 에센스 젤로 자외선 차단관리를 하는 장면이 노출돼 눈길을 끌었다.
조혜정은 자신의 파우치에서 자외선차단제를 꺼내 바르며, "아빠 선크림 꼭 발라야 돼!", "이거 발라봐용~"이라고 애교 섞인 말투로 아빠 조재현에게 권했다. 조재현은 딸의 애교에 자신의 얼굴에 직접 바랐고 만족한 딸은 손뼉 박수를 치며 "촉촉하네" 라고 외쳐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 잡았다.
![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5/05/11/article_11140633118861.jpg)
방송 이후 각종 포털 사이트에는 `아빠를 부탁해 선크림`, `조혜정 선크림`이 연관 검색어로 오르는 등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 모았다. 조혜정 자외선차단제로 공개된 제품은 바로 헤라 선 메이트 에센스 젤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는 물론 혁신적인 젤 타입으로 백탁 없이 산뜻하고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해 주는 제품이다. 또 자외선차단제의 단점으로 꼽히는 건조함이 전혀 없이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줘 출시 직후부터 인기몰이 중이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지화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