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콜롬비아 일본 반응, "매우 분하지만 이것이 현실이다"…'눈길'

Photo Image
일본 콜롬비아 일본 반응 현실

일본 콜롬비아 일본 반응 현실

일본이 결국 1승도 거두지 못한채 조별리그에서 탈락했다.

일본은 25일(한국시간) 브라질 쿠이아바의 판타나우 경기장에서 열린 2014 브라질월드컵 C조 조별리그 최종 3차전에서 콜롬비아에 4-1로 완패했다.

콜롬비아의 후안 기예르모 콰드라도, 잭슨 마르티네스(2골), 하메스 로드리게스에게 잇따라 골을 내주며 1-4로 완패한 일본은 브라질월드컵에서 당초 8강을 목표했지만, 1무 2패로 16강 문턱조차 넘지 못하고 이번 대회에서 퇴장하게 됐다.

일본은 콜롬비아에 져 승점 1(1무2패)을 얻는데 그쳐 조 최하위를 벗어나지 못했고, 콜롬비아는 3전 전승, 조 1위로 16강에 진출해 우루과이와 맞붙게 됐다.

경기 후 알베르토 자케로니 일본 대표팀 감독은 "좋은 경기였지만 더 좋은 성적이 가능했다고 생각하면 아쉽다"며 "공격은 내용이 만족스러웠다. 하지만 운이 따르지 않았다"고 했다.

특히 월드컵을 앞두고 "일본이 우승할 가능성도 있다"고 말한 혼다 케이스케는 "정말 `비명`이라는 한마디 밖에 할 수 없겠다. 우승까지 말해놓고 이렇게 엉망인 결과를 냈다. 매우 분하지만 이것이 현실이다. 미안하다. 용서해 달라. 이제는 모든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전해 시선을 모았다.

일본 콜롬비아 일본 반응에 네티즌들은 "일본 콜롬비아 일본 반응, 그럴 줄 알았어", "일본 콜롬비아 일본 반응, 가만히 있지", "일본 콜롬비아 일본 반응, 말로만 끝났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