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바라기 황교진 PD “강호동, 유재석과 대결에 부담감 느끼고 있다” 폭탄 발언

별바라기 황교진 PD “강호동, 유재석과 대결에 부담감 느끼고 있다” 폭탄 발언

별바라기 황교진 PD ‘키워드’

별바라기 황교진 PD의 발언이 화제다. 별바라기 황교진 PD이 강호동과 유재석에 대해 언급한 것. 별바라기 황교진 PD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이유다.

별바라기 황교진 PD가 MC 강호동의 부담감에 대해 언급해 핫이슈가 되고 있다.

19일 열린 MBC 예능프로그램 `별바라기` 기자간담회에서 황교진 PD는 "프로그램 MC인 강호동이 유재석과의 목요 심야 예능 맞대결에 부담감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방송가에 따르면 `별바라기`는 유재석이 진행하는 KBS 2TV `해피투게더`와 같은 시간대에 편성됐다.

이와 관련, 황교진 PD는 "강호동 본인이 굉장히 부담스러워 하고 있다. `국민 MC`라는 타이틀도 약간은 짐 같은 느낌이다. 마인드 컨트롤을 많이 하고 있다"고 전했다.

`별바라기`는 국내 최초 합동 팬미팅 프로그램으로, 팬들을 통해 스타의 숨겨진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별바라기 황교진 PD 발언을 접한 누리꾼들은 “별바라기 황교진 PD 발언, 아하!” “별바라기 황교진 PD가 잘하길 바라요” “별바라기 황교진 PD 발언, 두 사람이 경쟁자구나” “별바라기 황교진 PD, 시청률 파이팅” 등의 반응이다.

온라인뉴스팀

(별바라기 황교진 PD=MBC `별바라기`)

Photo Image
별바라기 황교진 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