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PC, PC방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 개최”

Photo Image

PC방 프랜차이즈 업계 1위인 라이온PC는 KT와 업무제휴 기념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2시, 서울 관악구 청룡동 KT 관악지점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PC방 창업 사업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5천만원 무이자, PC 업그레이드, 전략매장 선정 및 매니저 2개월 파견, 커피머신 무상지원, 전용선 1년 요금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관련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국내최단기간 100호점을 달성한 라이온PC는 월매출 6천의 서울 석관점, 안양 호계점, 월매출 5천의 수원 인계점, 부산해운대점 등의 각 프랜차이즈 지점의 꾸준한 매출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라이오PC 시즌3커피스트에서는 컴퓨터 50대 규모의 피씨방창업 준비금으로 4900만원에서 6900만원의 저렴한 패키지 구성을 선보여최저 자본으로 피씨방창업의 길을 열었다.

라이온PC의 피씨방창업의 성공요인 중의 하나는, 기존의 PC방인테리어를 업그레이드하는 수준을 넘어선, 새로운 차원의 문화생활공간을 창출했다는 점이다. PC방은 게임을 하는 고성능 컴퓨터가 설치된 공간이라는 기본적인 개념에서 나아가 고급스런 인테리어의 까페형피씨방, 커플석 설치, 영화감상 기능, 편의점 등장 등으로 변화를 거듭하며 발전해왔다.

라이온PC 박대순 대표는 “라이온PC는시즌2 `memory` 라는 주제로 스토리가 있는 문화공간 창출을 기획하여새로운 차원의 피씨방 프랜차이즈 사업을 개척해 오고 있습니다. 기존의 어둡고 답답한 느낌의 피씨방에서 탈피하여 가족, 연인과 함께 밝고 화려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영화를 보는 등 즐거움을 나누고 인생의 추억을 만들어가는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변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라이온PC는 호텔테마 컨셉의 시즌1에 이어, 스토리가 있는 신모델의 공간창출 시즌2로 화제를 모았었다. 유럽형의 `사랑을 부르는 샹젤리제`, 뉴욕형의 `5번가의 오후`, `도쿄에서의 하루` 등으로 럭셔리하면서도특색있는 인테리어 공간을 선보였으며, 시즌3 커피스트 패키지도 준비중이다.

‘커피스트’컨셉은 명품 호텔식 인테리어와 고급 까페 디자인이 접목되어 휴식과 재미, 수준 높은 공간 퀄리티를 느낄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을 의미한다.커피향이 가득한 공간으로 후각을 자극함으로써 고객의 관심을 끌어와 기존의 10대~30대에서 나아가 40대~50대까지 데이트, 각종 친목장소로도 활용 가능토록 할 계획이며, 창업문의 및 접수 예약은 www.lionpc.co.kr에서 확인가능하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