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음악SNS서비스 `리슨미(LISN.ME)` 베타서비스 14일 오픈

Photo Image

14일 IT콘텐츠비즈니스 분야 전문기업인 ㈜다이렉트미디어는 음악으로 교감을 나누는 소통의 공

간으로 새로운 형태의 소셜뮤직SNS서비스 ‘리슨미(LISN.ME)’를 선보였다.

㈜다이렉트미디어의 ‘리슨미(LISN.ME)’는 기존의 SNS와 차별화를 두어 음악 첨부 기능을 이용함으로써 자신의 감정의 표현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하고, 리슨미를 통해 형성한 친구들끼리 서로 추천한 음악을 들으며 자유로운 소통과 음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음악 검색, 미리 듣기, 취향이 같은 친구 찾기, 다운로드 등 다양한 음악 콘텐트 이용이 한 곳에서 가능하도록 하여 유저들의 번거로움을 최소화 시켰다

‘리슨미(LISN.ME)’는 먼저 이메일 신청을 통해 선발된 베타테스터들과 함께 베타서비스를 14일부터 3주간 실시 하고 서비스 기간 동안 페이스북, 트위터 등 기존의 SNS를 이용해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될 계획이다.

다이렉트미디어의 남기철 사업본부장은 "리슨미를 통해 기존에는 몰랐던 감성을 공유하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리슨미는트위터와페이스북 유저라면 별도의 가입 없이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베타테스터 신청은 openbeta@lisn.me 로 신청 할 수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