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CF에서 퇴직연금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설명
완벽함과 전문성을 추구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달인 ‘김병만’이 최근 완벽한 노후 준비를 위한 시크릿이 담긴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영상에서 달인 김병만은 하와이에서 서핑을 즐기고, 발레를 배우며, 아프리카 봉사활동까지 다닐 정도로 여유로운 생활을 즐기고 있어 완벽한 노후 준비를 하고 싶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 내고 있다.
다재 다능한 달인이 은퇴 후에도, 여유를 즐기는 ‘여유 김병만 선생’으로 탄생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삼성생명’ (www.samsunglife.com)을 만났기 때문이다.
이번 온라인CF에서 김병만은 대중에게 친숙한 ‘달인’의 캐릭터를 그대로 사용하여, 자칫 딱딱하고 어렵다고 느낄 수 있는 ‘금융’ 분야에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금융에 대해 잘 아는 직장인이라고 할 지라도 생소한 분야인 퇴직연금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고 있다.
또한 그와 함께 출연한 류담은 능청스런 입담을 선보이고, 수제자 노우진은 엉뚱한 몸 개그를 보여주어 직장인의 노후 자산 준비를 위한 필수 품목으로 각광 받고 있는 삼성생명의 ‘퇴직연금’에 대해 이해를 돕는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딱딱하고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퇴직연금을 누구나 이해하기 쉬운 재미있는 광고영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퇴직연금에 관심은 있지만 어려워서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직장인들에게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퇴직연금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고 말했다.
달인 김병만도 인정한 삼성생명의 퇴직연금은 전 금융업계 MS 1위 및 가입자수 1위로, 삼성생명의 34년 간 퇴직관련 상품운영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상품이다. 뿐만 아니라 장기자산운영을 통해 높은 수익성을 보장함은 물론, 선진형 퇴직 연금기법인 ALM서비스, 경영정보 등을 포함한 부가서비스인 토탈 솔루션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김병만의 삼성생명 온라인CF ‘퇴직연금의 달인’은 삼성생명 홈페이지(www.samsunglife.com)에서 볼 수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