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주부 모니터 모집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이 이달 30일부터 4월 20일까지 주부 모니터 ‘스팀홀릭(Steam Holic)’ 5기를 모집한다.

회사는 마케팅 홀릭 6명, 홍보 홀릭 4명으로 나누어 총 10명의 주부 모니터를 선발한다고 밝혔다. 활동 기간은 5월부터 8월까지, 4개월간이며 동종 업계를 제외하고 타 회사 모니터를 겸해도 무방하다.

마케팅 홀릭은 신제품 개발 지원 활동을 중점 수행한다. 활동 사항으로는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신제품 컨셉 검증 및 평가, 시장 조사, 월 1회 오프라인 좌담회 참석 등이 있으며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 받는다. 홍보 홀릭은 제품 홍보 활동을 중점 수행한다. 활동 사항으로는 자사 제품 온라인 홍보, 제품 품질 평가, 한경희 공식 카페 부운영자 활동 등이 있으며 활동비로 매월 한경희생활과학의 제품 1대씩을 증정 받는다.

지원 자격은 만 25~40세 주부면 가능하며 마케팅 홀릭의 경우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자에 한해 선발한다. 지원 방법은 한경희생활과학 공식 카페(cafe.naver.com/haancafe.cafe)에 지원서 양식을 다운 받아 자기소개 및 경력사항을 작성해 e메일(monitor@ihaan.com)로 보내면 된다. 서류 심사로 선발하며 4월 23일 브랜드 카페를 통해 합격자를 발표한다.

김명진 마케팅팀장은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제시해 줄 열정적인 주부님들을 찾고 있다”며 “계속해서 주부모니터 제도를 확대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