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쉽게 만들어요"

 ‘파워포인트 제작 한 방에 OK.’

 피피티코리아(대표 김형선 www.pptkorea.com)는 지난 5년여 간의 다양한 프레젠테이션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최근 사이트를 전면 개편, 파워포인트 문서 작성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파워포인트 관련 기존 서비스가 파워포인트 템플릿만을 제공하는 경우가 대부분인 반면에 이번 피피티코리아의 서비스는 템플릿 제공뿐 아니라 초보자도 손쉽게 제작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즉 다양한 배경화면과 사진자료는 물론이고 일러스트·클립아트 등을 제공해 몇 번의 클릭만으로도 자료 제작이 가능하다. 또 다양한 예문과 연관돼 활용할 수 있는 자료를 함께 제공해 기획에서 제작까지 누구나 전문가 수준의 자료를 만들 수 있다.

 특히 기존에 기업 및 관공서·학교 등을 대상으로 실제 프레젠테이션 때 활용됐던 수준 높은 자료를 선별·제공하고, 나아가 사이트 이용자들이 제작한 독특한 PPT를 판매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도 마련해 공들여 제작된 자료들이 폭넓게 활용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피피티코리아는 조만간 파워포인트 제작과 관련된 책 출판과 함께 교육사업도 진행할 계획이다.

 김형선 대표는 “고객들이 사업계획서나 기획서, 교육자료 등을 제작할 때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이 내용을 보다 효과적으로 시각화해 의미를 전달하는 것”이라며 “이번 서비스 개편으로 고객 누구나 만족할 만한 수준의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직접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부산=임동식기자 dslim@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