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 여름 맞이 이벤트 실시

하나로텔레콤(대표 조 신, www.hanaro.com)은 여름철을 맞아 고객에게 PDP TV, 에어컨, 호텔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여름 맞이 이벤트는 ▲하나TV, 하나폰 신규 고객 대상 경품 행사인 ‘하나로텔레콤 쿨 페스티벌’ ▲하나TV ‘여름 여행 특집관’ 운영 및 여행용품 경품 행사 ▲기존 하나포스 고객 대상 ‘여름 준비 프로젝트’ 경품 행사 등 크게 세 가지.

먼저 하나로텔레콤은 `하나로텔레콤 쿨 페스티벌‘을 마련해 하나TV, 하나폰 7월 신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7월 한 달 동안 하나로텔레콤 홈페이지(www.hanaro.com) 또는 대표번호 106을 통해 하나TV와 하나폰에 가입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42인치 PDP TV(5명), 휘센 에어컨(10명), 아이리버 네비게이션(20명), 소니 디지털카메라(30명), 닌텐도 휴대용게임기(35명) 등이 제공된다.

또 하나로텔레콤은 휴가를 앞둔 고객에게 유용한 여행 정보를 제공하고자 16일까지 하나TV ‘여름여행 특집관’을 운영한다.

이번 특집관은 ‘여행의 발견’ 시리즈, ‘테마여행’ ‘문학기행’ 등 국내외 주요 여행지를 소개하는 프로그램 20편으로 구성됐으며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하나로텔레콤은 이번 특집관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하나TV 홈페이지(www.hanatv.co.kr)에서 퀴즈에 응모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여행용 다리미, 구급상자, 여권지갑으로 이뤄진 여행용품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하나로텔레콤은 기존 하나포스 고객을 위한 ‘여름 준비 프로젝트’ 이벤트를 마련했다.

7월 8일까지 하나로텔레콤 하나엔조이(hanaenjoy.hanaro.com) 사이트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253명을 추첨해 W서울워커힐호텔 숙박 이용권(8명, 조식 및 수영장 입장권 포함), 루펜 음식물처리기(5명), 시세이도 썬크림(40명), 데오드란트(2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