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대표:남용/www.lge.com)가 스탠드형 디오스 김치냉장고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220~300리터급 스탠드형 디오스 김치 냉장고 총22종으로 가격은 출하가 기준 113만원~ 215만원 대이다.
LG전자는 올 해부터는 가을철 이전에도 연중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신제품 발표 배경을 설명했다.
새롭게 선보인 스탠드형 디오스 김치 냉장고는 주방공간의 인테리어를 고려, 3세대 ‘아트 디오스(Art DIOS)’ 냉장고의 디자인 패턴을 적용해 통일된 디자인 룩(Design Look)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제품 디자인에는 하상림(서양화가), 함연주(조형예술가) 등 국내 예술작가뿐 아니라 해외 작가인 스티븐 메이어스(Steven N. Meyers) 가 참여했다.
하상림 꽃 패턴을 적용한 김치 냉장고에는 전면 패널의 꽃잎 부분에 입체감이 살도록 ‘스와로브스키(SWAROVSKI)’ 크리스탈이 더해졌다.
한편, LG전자는 이번 22종의 신제품에 지난해 하반기부터 적용해 큰 호응을 얻은 ?▲순환 냉각 ?▲맛지킴 락(Lock)시스템을 모두 채택했다.
LG전자가 국내 최초로 스탠드형 김치 냉장고에 적용한 ‘순환 냉각 시스템’은 냉장고 내부 공간에서 냉기를 지속적으로 순환시켜 일정한 온도 유지와 함께 내벽의 성에 발생을 방지한다.
또, ‘맛지킴 락(Lock) 시스템’에는 ‘맛지킴 기능’과 ‘4단계 강력 밀폐 시스템’이 접목돼, 소비자들이 가장 맛있다고 평가한 ‘산도 0.4~0.8’의 김치 맛을 유지, 보관시켜 준다.
‘맛지킴 기능’은 8시간마다 15분씩 섭씨 영하 4도씨의 맛지킴 냉기를 뿜어 김치가 시어지는 것을 막고 원하는 김치 맛을 6개월 이상 지켜준다.
‘4단계 강력 밀폐 시스템’은 ▲락앤락(lock&lock)김치통 ▲칸별 냉기 단속 선반 및 밀폐 커버 ▲냉장고 문에 적용된 향균 가스켓 ▲냉기 순환 커버로 구성돼 최적의 김치 보관 조건을 제공한다.
또한, 친환경 마크를 획득한 김치통을 적용해 위생과 냄새 문제를 해결했다.
LG전자 DA(Digital Appliance) 마케팅팀장 이상규 상무는 “스탠드형 김치 냉장고 활용범위가 넓어져 대중화 됨에 따라 이제는 세컨드 가전으로 확실하게 자리 잡았다.”며, “고객 인사이트(Customer Insight)를 반영한 기능 및 고급스런 디자인을 접목한 제품 출시로 계속해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 많이 본 뉴스
-
1
최태원 SK 회장, 이혼소송 취하서 제출…“이미 이혼 확정”
-
2
삼성, 첨단 패키징 공급망 재편 예고…'소부장 원점 재검토'
-
3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4
삼성전자 연말 성과급, 반도체 12~16%·모바일 40~44%
-
5
삼성전자 “10명 중 3명 'AI 구독클럽'으로” 구매
-
6
'위기를 기회로'…대성산업, 전기차 충전 서비스 신사업 추진
-
7
“인력 확보는 속도전”…SK하이닉스, 패스트 트랙 채용 실시
-
8
잇따른 수주 낭보…LG엔솔, 북미 ESS 시장 공략 박차
-
9
현장실사에 보안측정, 국정공백까지…KDDX, 언제 뜰까
-
10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실시 협약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