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S·MOBEX 2008]업체소개-투엠테크

디스플레이장비 제조 전문기업인 투엠테크(대표 최상대 www.2mtech.co.kr)는 지난 2006년 신규사업으로 출시한 DMB 및 내비게이션 단말기를 이번 전시회에서 대거 선보인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ZAMM-TM1’과 만도 맵피를 탑재한 ‘ZAMM-Z7’ ‘ZAMM-G7’, 주행지역의 부동산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랜드나비 리치7’ 등 국내외 시장에서 호평을 받은 제품을 전시한다.

특히 최근 출시한 랜드나비 리치7은 반경 1∼20㎞ 이내에 있는 아파트와 오피스텔, 주상복합 건물 등의 매매가와 전세가격, 가구 수, 주차장 면적은 물론이고 인근 교통수단까지 인터넷으로 검색이 가능한 제품이다.

검색한 부동산을 클릭 후 바로주행 버튼을 누르면 길 안내 모드로 전환되고, 검색 매물을 보유한 부동산 업체의 연락처까지 확인이 가능하다.

또 함께 선보일 내비게이션 ‘ZAMM-Z7’은 대형 7인치 삼성전자의 TFT LCD 패널을 채용한 제품으로, 400㎒ CPU, SiRFⅢ GPS 칩 등을 탑재해 안정성이 우수하다. 내비게이션 기능에 동영상, 오디오, 외부 AV 입력 재생, 지상파 DMB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 돋보인다.

최상대 사장은 “텔레매틱스 사업뿐만 아니라 최근 새롭게 진출한 자동차 부품사업(스타트 모터 제품)도 신규 수요 창출로 라인 증설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구=정재훈기자 jhoon@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