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게이츠(대표 송광재 www.ubigates.co.kr)는 e페이퍼 솔루션 개발 및 서비스 전문업체다. 기존의 아날로그 데이터를 새로운 차원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로 변환시켜주는 e페이퍼 솔루션을 개발해 서비스하고 있다.
유비게이츠의 기술은 벡터 기반의 멀티미디어 저작도구인 ‘이플립스’에 집결돼 있다. 유비게이츠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이플립스는 책을 비롯해 신문·잡지·멀티미디어·영화·음악 등을 멀티미디어형 e북, e카탈로그, e매거진, e러닝 등으로 손쉽게 변환해준다. 이를 통해 전문지식의 집합체인 수직형 포털을 구축, 언제 어디서나 고품질의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해준다.
이플립스는 또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전방위 홍보매체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성이 높다. 아울러 다운로드·푸시 등의 방식으로 CD나 DVD는 물론이고 인터넷·디지털TV·휴대폰 등 어떤 디지털 환경에서도 최고의 화질과 빠른 이미지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폭넓은 전자 미디어 서비스에 응용 가능하다.
이를 응용하면 고해상도의 이미지나 멀티미디어가 중심이 되는 e북 발행, 데이터베이스 구축, 광고 및 홍보물 제작, 인터넷 쇼핑몰 구축 등에 활용할 수 있다.
3차원 모델링으로 이플립스의 책장 넘김 기능과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강력한 이미지 압축 기술 등의 첨단 기술을 아날로그 방식으로 구현해 사용자에게 친밀감과 사용 편의성을 높인다.
유비게이츠는 문화관광부와 국립국어원·경기관광공사 등 공공기관뿐 아니라 서울도시가스나 SK 등 굵직한 기업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유비게이츠는 프랑크푸르트 국제도서전에도 참여, 해외업체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그 결과 영국과 싱가포르·프랑스 등의 기업에도 제품을 공급한 바 있다.
많이 본 뉴스
-
1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2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3
5대 거래소, 코인 불장 속 상장 러시
-
4
코웨이, 10년만에 음식물처리기 시장 재진입 '시동'
-
5
현대차, 차세대 아이오닉5에 구글맵 첫 탑재
-
6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7
나무가, 비전 센싱 기반 신사업 강화…“2027년 매출 6000억 이상”
-
8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
9
재생에너지 키운다더니…지자체간 태양광 점용료 4배 차이
-
10
단독중기부, 클라우드 업고 디지털 부처 전환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