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코리아(지사장 나이젤 파슨스, 이하 HDS코리아)는 9일 모듈러 기능이 보강된 중형 스토리지 ‘썬더 9580V·사진’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스토리지영역관리(SAM)의 기능을 강화한 새로운 소프트웨어 전략도 발표했다.
HDS코리아가 발표한 중형 스토리지 썬더9580V는 모듈러 스토리지의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확장하고, 고객들이 비용 효율적으로 더 많은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여기에는 라이트닝 9900 V 시리즈와 함께 계층적 스토리지 환경 구성 및 미드레인지 JBOD와 노후화된 엔터프라이즈급 스토리지에 대한 대규모 통합 등이 포함된다.
한편 HDS코리아가 새롭게 발표한 소프트웨어 정책은 △이기종 스토리지를 관리할 수 있는 ‘하이코멘드 패스 프로비져닝’ △사용량에 따른 비용을 계산할 수 있는 기능 △특정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데이터 공급요건을 최적화시키는 애플리케이션 모듈 △정책 매니저 기능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프로비저닝 매니저 및 프로텍션 매니저 등이다.
또 히타치의 통합 요소 관리 프로그램에 SMI-S1.0 지원 기능을 추가해 상호 운용성 및 기능을 향상시켰으며 사용자환경도 편리하게 보강했다.
<신혜선기자 shinhs@etnews.co.kr>
SW 많이 본 뉴스
-
1
차세대 지방행정공통시스템 ISMP 사업, 삼성SDS 컨소시엄 수주
-
2
라히리 오라클 부사장 “오라클, 기업 AI 워크로드 지원에 있어 독보적”
-
3
오픈AI, GPT-5부터 일반·추론 통합한 AI 모델 제공
-
4
“한 번 당하고도 또”…개인정보 유출 '해피포인트 운영사'에 과징금 14억
-
5
베스핀글로벌, AI 데이터 혁신 세미나 개최
-
6
삼성SDS 컨소, 차세대 지방행정공통시스템 ISMP 수주…본사업 경쟁 귀추 주목
-
7
인성정보, 사상 첫 내부 출신 조승필 대표이사 선임
-
8
경기도, '인공지능 5개년 종합계획' 수립 착수
-
9
서울시, 시민메일 도용한 공무원 사칭 해킹 메일 주의보
-
10
[뉴스줌인]'데이터기반행정법' 시행 4년, 공공 데이터 활용 수준↑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