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GOT7(갓세븐)이 국내 팬들과의 적극적인 교감 속에 2019 월드투어의 첫 서막을 행복하게 열었다.

17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에서 열린 GOT7 2019 월드투어 'KEEP SPINNING' 서울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공연은 아시아-미주-유럽 등 세계 각국을 돌며 펼쳐질 GOT7 월드투어의 첫 무대이자, 국내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기회로서 마련된 공연이다.

특히 투어명 '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과 앨범 '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의 주제에 맞춰 빛에서 어둠으로 그리고 다시 어둠에서 빛을 찾아가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영상과 무대를 구성하며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공연간 GOT7은 완벽한 비주얼 매력과 탄탄한 퍼포먼스를 앞세워 특유의 재기발랄함을 무대로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먼저 'You Are'와 'Skyway' 등의 오프닝무대에 이어 JB와 영재의 'Ride'·'Gravity' 솔로무대, 마크-뱀뱀-잭슨의 랩 퍼포먼스, 진영-유겸의 댄스무대 등 개성넘치는 개별무대들은 GOT7 멤버들 각자만의 매력은 물론 이들이 합쳐졌을 때 선보여지는 에너제틱한 감성을 드러냈다.

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또 지난달 20일 발매한 앨범 '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의 타이틀곡 'ECLIPSE'와 '1도', 아가새(팬덤명)들이 기다려왔던 수록곡 'PAGE' 무대 등은 팬들을 향한 GOT7의 마음을 직접적으로 묘사하는 모습으로 다가왔다.

여기에 콘서트를 위해 특별 제작한 영상을 통해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가 하면,  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 전 세계 난치병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KEEP SPINING, KEEP DREAMING with GOT7' 프로젝트의 소개를 통해 이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GOT7은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저희를 행복하게 해주는 것만큼 저희도 여러분을 행복하게 해 드리겠다"면서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성원해준 '아가새'를 비롯한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5년이라는 시간 동안 GOT7 일곱명을 응원해주고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아가새분들은 정말 진심으로 소중한 존재다. 여러분들이 우리를 응원해주시는 것 만큼 우리도 여러분들을 많이 응원하고 진심으로 행복을 기원한다. GOT7이 가진 능력과 매력을 더 보여줄 수 있는 앨범을 꼭 올해 안에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서울 공연으로 2019 월드투어를 시작한 GOT7은 이달 27일(이하 현지시간) 뉴워크, 30일 토론토에서 공연을 이어가며 향후 아시아, 북남미, 유럽 등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