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내달 발매될 일본싱글의 음원을 선공개하며 현지 대중을 또 한번 매료시켰다.

12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0시 현지 공개된 트와이스 일본 싱글 4집 'HAPPY HAPPY(해피 해피)'와 싱글 5집 'Breakthrough(브레이크스루)' 타이틀곡이 일본 라인뮤직 TOP100 실시간 차트 1, 2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의 일본 싱글 4집 'HAPPY HAPPY(해피 해피)'와 싱글 5집 'Breakthrough(브레이크스루)'는 현지 기준 해외 아티스트로서는 이례적으로 2주 연속 공개되는 작품이다.

특히 음원과 함께 선공개된 뮤비처럼 러블리와 카리스마라는 사뭇 상반된 감성을 잇따라 선보이며, 플래티넘인증 기록과 오리콘·라인뮤직 차트 정상, 음료 CF송 채택 등 현지 데뷔 이후 6연속 히트를 달성중인 이들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트와이스는 올해 초 K팝 걸그룹 최초로 일본 3개 도시에서의 돔투어를 마무리하고, 지난달 25~26일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2019년 월드투어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트와이스 월드 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일정을 진행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