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허지웅 인스타그램 캡쳐

허지웅이 암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허지웅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항암 일정이 끝났다"며 "이후 진행한 검사에서도 더 이상 암이 없다고 한다. 머리털도 눈썹도 다시 자라고 있다"고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그는 "할머니를 위해 네잎클로버를 하나씩 모아 앨범을 만들었다가 이제는 형에게 필요할 것 같다며 보내준 분의 마음을 기억하고 있다. 가장 힘들 때 제 글로 다시 일어설 힘을 얻었었다며 이제 자신이 도움을 주고 싶다던 분의 이야기를 기억하고 있습니다"며 자신을 응원해 준 한 누리꾼들의 일화를 공개했다.
 
그러면서 "저는 이런 격려와 응원을 받아도 될만큼 좋은 인생을 살지 않았던 것 같다. 노력은 했었는데 닿지 못했다"면서 "병실에 누워있는 내내 그것이 가장 창피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운동을 해도 괜찮다는 것이 기뻐서 매일 운동만 한다"며 "빨리 근력을 되찾고 그 힘으로 버티고 서서 격려와 응원이 부끄럽지 않을 만큼 좋은 어른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허지웅은 지난해 12월 12일 혈액암의 일종인 악성림프종 진단을 받았다는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악성림프종은 혈액암의 일종으로, 우리 몸의 면역을 담당하는 림프구에 발생하는 종양이다. 초기 증상으로 발열, 체중 감소, 무기력함 같은 증상이 올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윤민지 기자 (yunmin@etnews.com)